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상상고양이' 유승호 "고양이는 아무말 안해도 나를 치유해주는 느낌"

by

MBC에브리원 <상상고양이> 유승호 단독인터뷰 영상을 담은 메이킹 영상이 온라인상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11월 24일(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에브리원이 군대 제대후 첫 드라마 복귀작 <상상고양이>를 대하는 유승호의 단독 인터뷰가 담긴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메이킹 영상 속 유승호는 "자신이 분하는 현종현의 캐릭터를 아직 데뷔하지 못한 쓸쓸하고 외로운 웹툰작가"라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유승호는 "나도 고양이라는 동물을 키우며 힐링을 받았다. 그냥 옆에 있으면 친구같고 아무 말 하지 않아도 나를 치유해주는 느낌이 들었다"라고 말해 고양이에 대한 각별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해당 영상은 공개되자 마자 포털 사이트 메인 영상을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MBC에브리원 <상상고양이>는 각자 다른 상처를 가진 인간과 고양이가 함께 살아가며 서로의 아픔을 치유해 나가는 이야기를 다루며 인간이 생각하는 고양이, 고양이가 생각하는 인간의 내면을 세밀하게 묘사해 재미와 함께 잔잔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

유승호와 고양이의 힐링 드라마 <상상고양이>는 11월 24일(화) 오후 8시 50분 MBC에브리원을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