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최시원 최강창민, 입대 직전 모습 보니…'여유미소 vs 걱정가득 뒤태' 극과극

by

최시원 최강창민, 입대 직전 모습 보니…'여유미소 vs 걱정가득 뒤태' 극과극

슈퍼주니어 이특이 같은 멤버 최시원과 동방신기 최강창민의 군 입대 전 사진을 공개했다.

이특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유있는 시원이와 조금은 걱정이 많은듯 보인 창민이 건강하게 잘지내고!! 형이 퇴소식때 시간내서 올게!!! 도대체 몇 명을 보내는거지 ㅠㅠ..니들 사진 팬들 외롭지 않게 조금씩 풀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여유있는 표정의 최시원과 최강창민의 뒷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짧게 자른 헤어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최시원은 개구진 표정을 짓고 있는 반면 최강창민은 걱정이 많은 듯 다소 쓸쓸한 뒤태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최강창민과 최시원이 19일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 동반입소했다.

이날 입소시간에 앞서 한국, 중국, 일본 등 세계 각국의 수백명의 팬들이 훈련소 앞을 지켰다. 그러나 조용한 입대를 원한 두 사람의 의사에 따라 별도의 행사는 없었다.

두 사람은 4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21개월간 의무경찰로 복무하게 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