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라디오스타' 미나 "17세 연하 남친 류필립, 2주 만에 나이 공개했더니…"

by

'라디오스타' 미나

'라디오스타' 미나가 17세 연하 류필립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게스트로 가수 김상혁, 미나, 개그맨 이상훈, 쇼핑호스트 이민웅이 출연한 '미안합니다~' 특집이 꾸며졌다.

이날 미나는 "남자친구가 만난지 2주 뒤에 나이를 알게 됐다는 데 사실이냐"는 질문을 받고 "클럽에서 처음 만났을 당시 날 20대로 착각했다더라"고 답했다.

미나는 "나이를 공개하자 어머니 생각을…"이라며 말을 잇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미나는 "두 달 반 사귀고 남자친구가 군대에 갔다. 100일이 추석 쯤이었다"며 "공개하려고 한 건 아니지만 연애 사실을 공개하니 편하다"고 밝혔다.

이어 미나는 "댓글에 50년 후 나이 얘기가 나오던데 그때를 생각해서 지금 만나는 사람을 안 만나는 건 아닌 것 같다. 그냥 마음 맞고 착한 사람 만나는 거다"라고 말했다.

미나는 "예전에는 댓글 달리면 90%가 악플이었는데 요즘은 응원해주시는 분도 많다"고 웃었다.

한편 미나는 지난 8월 17세 연하의 그룹 소리얼 멤버 류필립과 열애를 인정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