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에서 MC로 활약 중인 배우 왕빛나가 가수 엑소(EXO) 찬열과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왕빛나는 최근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에서 '청담동 며느리' 이미지와 180도 다른 '허당'끼 있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그간 도도해 보였던 모습과 달리 자신을 '아둘맘(두 아들을 둔 엄마)'라 지칭하며 방송을 향한 열혈 의지를 드러내기도 했던 터. 방송 1회 만에 '욕망 아둘맘'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쥐며 시선을 끌고 있다.
이와 관련 왕빛나의 SNS 비하인드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이날 녹화 현장에서는 왕빛나, 개그맨 허경환, 방송인 예정화, 셰프 이원일이 SNS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게 됐고, 이 과정에서 자신의 SNS에 대해 이야기하던 왕빛나가 'SNS 좋아요 수 폭발' 에피소드를 털어놨던 것이다.
왕빛나는 "한 시상식에서 엑소의 찬열씨를 만나게 돼 인증샷을 찍어 SNS에 올렸다"라며 "평소 좋아요 수가 300개에서 단번에 3000개를 돌파했다"라고 이야기해 다른 MC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었다. 여기에 왕빛나는 "다시 한 번 사진을 찍어 올리고 싶다"라고 귀여운 욕망을 드러내 현장을 폭소로 물들였다.
그런가 하면 이날 녹화 현장에서 왕빛나의 SNS를 본 허경환은 "남편과 아이 사진이 하나도 없다"라며 장난스러운 얼굴로 궁금증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당황하던 왕빛나는"남편과 아이의 의사를 존중해서 공개하지 않은 것이다"라고 못박으며, 가족에 대한 애정을 표현해 주변 사람들의 부러움을 샀다.
날씬한 도시락 제작진 측은 "왕빛나씨의 털털하고 적극적인 모습에 시청자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며 "열정적인 왕빛나의 활약이 펼쳐질 날씬한 도시락에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왕빛나의 허당 활약이 담길 날씬한 도시락 시즌2 2회는 오는 21일(토)오전 11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