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날씬한 도시락 시즌2' 왕빛나, 거침없는 '셀프 디스' 불사...'허당맘' 등극!

by

"'청담녀'? 이제는 '허당'끼 가득 '욕망 아둘맘'이다!"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 MC로 발탁된 배우 왕빛나의 '허당미(美)' 가득한 '셀프 디스'가 공개됐다.

왕빛나는 최근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 MC 선정 소식과 함께 절친 배우 소유진의 사생활 폭로로 시선을 끌었던 상황. 오는 14일(토) 첫 방송되는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 1화에서 그간 방송을 통해 보여줘 왔던 도도하고 새침한 '청담동 며느리'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반전 모습을 예고했다.

이와 관련 왕빛나의 첫 녹화 현장이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첫 녹화 촬영장에 들어선 왕빛나는 "아들만 둘인 '아둘맘'"이라며 "아들 둘 키우는 힘으로 뭐든 힘있게 잘 할 수 있다"고 억척스러운 포부를 밝혔다. 곧이어 첫 방송 기념 슈가케이크가 도착하자 "중독성 있는 슈가케이크처럼 날씬한 도시락도 중독성 있게 만들겠다"는 등 끝없는 욕망과 열정을 내비쳐 스태프들의 박수갈채를 이끌어냈다.

특히 왕빛나는 스타의 식단을 건강하게 재탄생 시키는 '스타의 한 끼' 코너에서 자신의 사생활을 털어놓는 '셀프 디스'도 불사해 MC 군단을 폭소로 물들였다. 평소 요리를 자주하느냐고 묻는 이원일 셰프의 물음에 한치의 망설임 없이 "외식을 선호한다. 요리는 사먹는 것이..."라고 말을 흐렸던 것.

날씬한 도시락 제작진측은 "왕빛나씨의 반전 모습에 스태프들이 모두 깜짝 놀랐다"며 "도도한 모습보다는 사랑스러운 수다쟁이 '허당맘' 이미지로 안방극장에 많은 웃음을 줄 것이다. 날씬한 도시락에 많은 사랑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왕빛나는 자신의 절친으로 소유진을 소개하며, 냉장고를 8대나 보유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던바 있다. 왕빛나의 반전 아둘맘 토크가 담기게 될 날씬한 도시락 시즌2 첫 방송은 오는 14일(토) 오전 11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