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사유리가 MBC퀸 <인간탐구 스토리 와일드 썰>에서 폭탄 발언으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동물과 인간의 바람기에 대한 주제에서 사유리는 "바람기는 우리 집 유전인 것같다. 할아버지, 아빠, 오빠 모두 잘생기고 유전자가 훌륭해서인지 바람기가 있는 것 같다"고 장난스럽게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박정윤 수의사가 "인간이나 동물이 유대관계를 맺을 때나 연애를 할 때 옥시토신이 많이 분비된다"고 말하자 사유리는 "사람에게 옥시토신을 주사로 놓아 영원한 사랑이 가능하게 하면 된다"는 엉뚱 발칙한 발언을 하기도 했다.
또한 김태훈이 문어가 자신의 알을 지키기 위해 모성애를 발휘한다는 감동적인 이야기를 하자 사유리는 "문어는 알로 나온다. 우리도 알로 나오면 좋겠다. 알로 나오면 편할 것이다."고 말하며 다시 한 번 4차원의 매력을 발산했다.
사유리는 엉뚱한 발언 뿐 아니라 우스꽝스러운 행동으로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다. 침팬지들의 세계에는 수화가 있다는 다큐멘터리의 내용을 얘기하며 침팬지들의 수화를 따라해 촬영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퀸 <인간탐구 스토리 와일드 썰>은 출연자들이 NGC 동물 다큐를 함께 보면서 동물 세상을 알아보고, 우리가 살아가는 인간사회의 통념과 비교분석 해보는 신개념 토크쇼다. 서로 닮은 듯 하지만 동물보다 못한 인간들의 세상을 설전을 통해 재밌게 풀어내 시청자들에게 생각할 거리까지 선사할 예정.
사유리의 역대급 폭탄 발언들로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토크쇼 <인간탐구 스토리 와일드 썰>은 MBC퀸을 통해 11월 16일(월) 오후 9시 첫 방송 되며, MBC드라마넷을 통해서는 11월 17일(화)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