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뮤직뱅크' 에프엑스VS아이유 1위 대결…컴백 무대는 누구?

by

그룹 에프엑스가 아이유와 '뮤직뱅크' 1위 자리를 두고 대결을 펼친다.

6일 방송되는 KBS 2TV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2년 4개월의 긴 공백기를 깨고 돌아온 브라운아이드걸스, 주(JOO) 등 다양한 컴백무대와 함께 에프엑스 '포 월즈(4 Walls)'와 아이유 '스물셋'이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방송에서 브라운아이드걸스는 타이틀 곡 '신세계'로 컴백한다. '신세계'는 신세계로 가는 여정을 그린 노래로, 도입부부터 몽환적인 효과음이 마치 신세계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주(JOO) 역시 타이틀곡 '울고 분다'로 컴백무대를 가진다. 2011년 발표한 '나쁜 남자'에 이어 작곡가 이트라이브와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 곡으로, 한 단계 성숙해진 주(JOO)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에 얹힌 감성적인 가사와 한국적, 동양적 멜로디가 돋보이는 정통 발라드 곡이다.

특히 에프엑스는 신곡 '포 월즈(4 Walls)'로 방송 출연 없이 1위 후보에 오른 아이유 '스물셋'과 1위 자리를 놓고 경쟁을 펼친다.

한편 인ㄹ '뮤직뱅크'에는 에프엑스, 비투비, 다이아, 트와이스(TWICE), 투포케이, 옥탑방 작업실, 칠학년일반, 디셈버, 라니아, 몬스타엑스, 엔플라잉(N.Flying), 알리, 로미오, 하이포(HIGH4), 루커스, 가비엔제이, 주(JOO), 브라운 아이드 걸스가 출연한다. '뮤직뱅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