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뷔페 전문 브랜드 '풀잎채(pulipchae)'는 지난 4일 <300만 방문 고객 감사 대잔치> 경품 추첨 현장을 아프리카TV 생중계로 진행하며 시청자와 소통하였다.
풀잎채는 300만 고객방문을 기념하고 성원에 보답하고자 9월 1일부터 10월 25일까지 '풀잎채 300만 방문 고객 감사 대잔치'를 진행하였다. 총 36개의 매장에서 약 10만명이 참여한 이번 이벤트의 추첨을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선정하기 위해 아프리카TV로 생중계하여 모든 진행상황을 공개했다. 현장에는 풀잎채 본사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각 매장에서 온 응모권을 한 곳에 부어 눈을 안대로 가리고 무작위로 번호를 뽑아 즉석에서 결과를 발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생중계에서는 1등 폭스바겐 폴로 자동차 1명과 2등 국민관광상품권 10만원권 50명을 추첨했다. 3등, 4등의 경우 컴퓨터 프로그램을 통해 랜덤으로 당첨자를 선정하고 개별적으로 안내문자를 발송한다. 10만명의 응모자 가운데 폭스바겐 폴로를 차지한 행운의 주인공은 대구에서 응모한 여성 고객에게 돌아갔다. 최종 당첨자 리스트는 풀잎채 홈페이지(www.pulipchae.com/)와 블로그(blog.naver.com/pulipcha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풀잎채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300만 방문 고객 감사 대잔치>에 큰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셨다" 며 "앞으로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고객에게 정직하고 최상의 한식을 제공하는 한식뷔페 풀잎채가 되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