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부탁해요 엄마' 김소영, 커리어 우먼으로 강렬한 첫 등장...유진과 '팽팽'

by

'부탁해요 엄마' 김소영, 커리어 우먼으로 강렬한 첫 등장...유진과 '팽팽'

배우 김소영이 '부탁해요 엄마'에서 완벽한 커리어 우먼으로 첫 등장했다.

김소영은 지난 1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극본 윤경아, 연출 이건준) 24회에서 HS패션 기획팀장 신유희로 등장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날 방송에서 HS패션 기획팀으로 온 이진애(유진 분)의 발표를 듣던 신유희는 이진애에게 '작성한 자료 보니 대학생 리포트 수준이네요'라고 혹평을 던지며 이진애의 기선을 제압했다.

게다가 신유희는 HS패션 대표 황영선(김미숙 분)을 어머니라고 부르며 이진애의 애인 강훈재(이상우 분)와 환영회를 하자고 제안, 이진애와 향후 팽팽한 대립을 예고했다.

김소영은 '부탁해요 엄마'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등장해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극 중간 합류에도 위화감 없는 모습을 보이며 앞으로 유진-이상우 커플과 펼칠 흥미진진한 전개를 기대케 했다.

한편 '부탁해요 엄마'는 앙숙 모녀인 임산옥(고두심 분)과 이진애를 통해 징글징글하면서도 짠한 모녀간 애증의 이야기를 그린 주말극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