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아영, 광고촬영 현장 공개…'허당' 아닌 '여신 포스'

by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미모의 mc 신아영이 광고 촬영장 직찍 사진을 공개,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신아영은 13일 소속사 여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광고 촬영 현장 직찍 사진을 공개했다. 풍부한 감정 표현과 눈빛 연기로 한층 더 물오른 미모를 과시하며 '허당' 신아영의 느낌이 아닌180도 다른 우아한 여신 매력을 발산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아영은 광고 촬영장에서 매끄러운 피부결과 휘날리는 비단 머릿결로 맑고 순수한 이미지를 담아냈다. 특히 무보정 직찍사진 임에도 불구 굴욕 없는 자체발광 여신 피부와 머리결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신아영은 하버드대학교 역사학과를 졸업한 재원으로 지난 2014년 1월 SBS 스포츠에 입사해 '스포츠센터'와 'EPL리뷰' 등 다수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SBS스포츠의 간판 아나운서로 떠올랐다. 특히 아버지가 신제윤 금융위원장인 것으로 알려져 '엄친아 아나운서'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지난 1월 스포츠 외의 다양한 일을 하고 싶다고 밝히며 SBS스포츠에서 퇴사했다. 예능 프로그램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tvN '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 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SBS '더 레이서' 종영 이후 현재 차기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

smlee0326@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