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대표 천연성분 스킨케어 브랜드 그라함스가 가을 맞이 보습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라함스는 오는 11월 30일까지 건조한 피부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보습제품들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본래 가격에 20% 할인이 적용되는 그라함스의 보습제품은 '내추럴 키즈 오일', '내추럴 키즈 크림', '내추럴 베스 오일 2종', '칼렌둘리스 플러스 크림 3종', '내추럴 수스-잇 밤', '내추럴 오가닉 립밤 2종', '내추럴 선클리어 2종'이다.
그라함스 제품들의 주성분은 주로 마누카꿀, 프로폴리스, 오트밀, 카렌둘라꽃, 캐모마일꽃, 코코넛오일 등의 천연유래성분으로 구성돼 건조한 피부의 보습 강화 및 증진 효과가 뛰어나다. 또 아이부터 어른까지 사용 가능한 것은 물론 민감성 피부, 아토피 등의 피부질환 완화 및 치료에도 효과가 있다고 브랜드 측은 주장한다.
그라함스 코리아 관계자는 "그라함스는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 어디에나 남녀노소 상관없이 사용 가능한 제품"이라며 "건조한 가을이 되면서 천연성분으로 이루어진 그라함스의 고보습 제품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라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그라함스는 호주를 대표하는 천연성분 스킨케어 브랜드로 호주를 비롯한 미국, 뉴질랜드, 싱가포르, 일본 등 전세계에 걸쳐 사랑받고 있다. 그라함스의 할인제품과 자세한 정보는 그라함스코리아 공식 온라인몰 http://grahamskorea.com 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