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P&G(대표 이수경)는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옥션과 함께 제품 구매를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달하는 '땡큐맘, 나눔 하우스' 이벤트를 내달 2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
'땡큐맘, 나눔 하우스'는 소비자들이 일상 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는 동시에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달하는데 동참할 수 있는 행사다. 행사 기간 동안 옥션에서 다우니, 페브리즈, 질레트, 팬틴, 헤드앤숄더, 위스퍼, 브라운 등 P&G 제품을 구매하면 제품당 50원이 기부금으로 자동 적립되며, P&G 인기 제품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한국 P&G와 옥션은 '땡큐맘, 나눔 하우스' 이벤트를 통해 모금된 기부금을 활용, 내달 28일 소외이웃에게 연탄과 함께 1년치 P&G 제품이 담긴 'P&G 땡큐맘 박스'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P&G와 옥션의 임직원과 고객 등 70여명의 봉사자들이 참여할 계획이며, 연탄 배달에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도 함께하여 다가오는 겨울철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한국 P&G 이수경 대표는 "'땡큐맘, 나눔 하우스' 이벤트를 통해 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는 동시에 기부에도 참여할 수 있다"며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을 함께 나누며 몸과 마음이 따뜻한 겨울을 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P&G와 옥션 임직원과 함께 연탄 및 P&G 땡큐맘 박스 배달 활동에 참여하려면 P&G 리빙아티스트 페이지(www.livingartist.c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