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이상 경력의 만두 베테랑들이 모여 만든 만두 브랜드 서울만두(대표:강상우)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입점을 기념하여 더 많은 고객에게 서울만두 시식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네이버 카페 체리(http://cafe.naver.com/keycomms) 모집 글에 댓글을 작성하면 신청 가능하며, 모집 기간은 오는 11월 3일까지이다. 맛집에 관심이 많고 개인 블로그와 SNS를 운영하고 온라인 커뮤니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당첨자는 11월 4일에 개별 통보된다.
선정된 총 10명의 체험단에게는 맛집으로 소문난 서울 만두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방문하고 다양한 메뉴를 맛볼 기회가 제공되며, 10만원 상당의 서울만두 시식권이 혜택으로 주어진다.
서울만두는 특선 메뉴인 반피만두부터 여성들이 좋아하는 매콤 삼각 새우 군만두까지 다양한 메뉴를 통해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으며, 맛의 감동을 드린다는 일념으로 매일매일 직접 손질한 재료들로 정성으로 빚어내어 만두를 먹는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서울만두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외에도 압구정 본점 및 무역센터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