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슈가맨 구본승, 15년만에 무대 복귀 "가수 활동 계획 NO! 현재 사업 구상 중"

by

배우 겸 가수로 활동한 구본승이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구본승은 27일 방송된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이하 '슈가맨') 2회에서 2000년 이후 15년만에 무대에 복귀, 방부제를 먹은 듯한 한결같은 외모로 관객의 환호성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이날 구본승은 향후 계획을 묻는 질문에 "현재는 사업 구상 중이다. 가수 활동은 계획이 없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구본승은 "나중에 기회가 되면 유희열 씨처럼 간접적으로 할 거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유희열은 "무슨 소리냐. 나 음악 직접 한다"며 "구본승 씨도 노래는 썩 잘하는 거 같지는 않다"고 발끈했다.

그러자 구본승은 "난 내가 좀 더 나은 거 같다"고 응수했고, 유희열은 "인정한다. 음정은 맞더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슈가맨'은 대한민국 가요계의 한 시대를 풍미했다가 사라진 가수, 일명 '슈가맨 (SUGAR MAN)'을 찾는 프로그램. 유재석과 유희열은 각각의 팀을 구성해 '슈가맨'을 찾게 된다. 이후 그들의 전성기와 히트곡, 가요계에서 사라진 이유와 그 이후의 행방 등을 알아보는 것은 물론 슈가맨의 히트곡을 2015년 버전으로 재탄생 시킨 역주행 송으로 승부를 겨룬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