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향오리가 오는 5일까지 'JTN 라이브 콘서트 위드 버즈&달샤벳'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나들이 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다향오리 고객들에게 문화 공연과 다향오리 제품 시음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하게 됐다. 다향오리는 콘서트장 입구에 단독 부스를 설치해 티켓을 증정하며 다향오리 베스트셀러 제품인 오리버거 시식 행사를 진행한다. 'JTN 라이브 콘서트 위드 버즈 & 달샤벳'은 11월 13일 오후 8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는 11월 5일까지 다향오리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Dahyang5252)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을 좋아요 한 후, 콘서트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그 이유를 덧글로 남기면 된다. 최종 당첨자 26인에게는 'JTN 라이브 콘서트 위드 버즈 & 달샤벳' 초대권(1매 2인 입장 가능)을 증정한다.
다향오리 통합 기획실 박은희 상무는 "다향오리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께 가을을 맞아 감사와 사랑의 인사를 전하고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이번 문화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나들이 떠나기에 제격인 요즘, 다향오리가 준비한 'JTN 라이브 콘서트 위드 버즈 & 달샤벳' 콘서트를 통해 사랑하는 연인, 친구와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