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흐로 '므네상스' 시대다. '므네상스'는 남성(Male)과 르네상스(Renaissance)를 합친 신조어로 외모는 물론 라이프 스타일까지 멋지게 가꾸는 남성들이 소비 주체로 떠오른 현상을 일컫는다. 이러한 변화에 발 맞춰 남성들의 이목을 끄는 제품과 서비스도 점차 다양해지고 있다. 므네상스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대한민국 남성들을 사로잡은 아이템들은 무엇인지 살펴보자.
▶클렌징 디바이스로 시작하는 스마트한 그루밍, 필립스 비자퓨어맨
그루밍도 이제는 더 스마트해 졌다. 단순히 몇 가지 화장품을 바르는 것에서 벗어나 피부를 가꿔주는 전문적인 기기를 사용하기 시작한 것. 여성들의 전유물로만 여겨졌던 클렌징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남성들도 적지 않다.
필립스 비자퓨어맨은 세계 최초로 한국에 출시된 남성용 진동클렌저다. 상하 초미세 진동과 부드러운 롤링이 함께하는 필립스만의 혁신적인 클렌징 기술인 '듀얼 모션 무브먼트(Dual Motion Movement)'가 피부 표면의 피지와 모공 속 노폐물, 메이크업 잔여물을 잘게 분해해 끌어올리면 브러쉬의 부드러운 롤링이 이를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손 세안 대비 최대 10배 효과적인 클렌징, 최대 80%의 모공 감소 효과, 80% 이상의 블랙헤드 감소 및 각질 제거 효과를 제공한다.효과적인 각질 제거로 안티에이징을 위한 다른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를 촉진시켜주며, 피부 미세 혈류량을 증가시켜 건강하고 활력 있는 피부톤을 만들어 준다. 브러시는 피부 타입과 용도에 따라 5가지 종류로 나눠져 실용적이다.
▶음악과 함께하는 즐거운 야외활동,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Ⅱ
캠핑이나 백패킹과 같은 레저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아웃도어 활동을 풍성하게 해줄 아이템들도 더욱 다양해졌다. 특히 언제 어디서나 쉽게 휴대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 중 하나. 최근 야외에서도 뛰어난 음질을 즐기고 싶어하는 남성들을 만족시켜 줄 새로운 제품이 출시되어 주목 받고 있다.
보스의 사운드링크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Ⅱ는 깊은 베이스와 함께 크고 풍성한 풀레인지 사운드를 선사하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휴대용 스피커다. 스마트폰을 비롯한 다양한 기기와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하며, 최근 연결했던 기기가 8대까지 메모리에 자동으로 저장되므로 다음 사용시에는 간편하게 바로 연결할 수 있다. 내장되어 있는 충전식 리튬 이온 배터리로 4시간 완충 시 최대 1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실외에서는 USB로, 실내에서는 충전 거치대로 충전과 동시에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 카본과 펄 두 가지 색상으로 나눠진다.
▶업무는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벨킨 모바일 와이어리스 키보드
그루밍과 취미 활동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자 하는 남성들이 늘어나면서 업무 효율성 역시 중요해졌다. 나만의 '무빙 오피스'로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싶다면, 각종 스마트 기기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무선 키보드가 좋은 해결책이 되어 줄 것이다.
벨킨의 모바일 와이어리스 키보드는 사무실 외의 공간에서도 스마트 기기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무선 키보드다. iOS 및 Android 기기 모두와 호환될 뿐만 아니라 두 대의 기기를 동시에 무선으로 연결해 사용할 수도 있다. 키보드에 연결되어 있는 킥스탠드는 기기를 안전하게 고정시켜 줄뿐만 아니라 두 가지 각도로 조절할 수 있어, 무릎에 놓고 타이핑하더라도 기기가 미끄러질 염려가 없다. 킥스탠드는 키보드의 커버 역할도 하기 때문에 백팩이나 브리프 케이스에 넣어도 안전하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