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의 엔진세정제 브랜드 '불스원샷'이 가을 캠핑철을 맞아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과 함께 '불스원샷과 콜맨이 함께하는 캠핑용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캠퍼들에게 자동차 엔진 세정을 통해 쌩쌩해진 엔진으로 즐겁고 안전한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전국 대형마트에서 11월 1일부터 12월 20일까지 불스원샷 2개입 한정팩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제품 속에 들어있는 스크래치 카드를 긁어 당첨 여부를 확인하는 방식이다. 당첨이 확인된 후에는 1666-5041로 카드에 기재된 인증번호를 문자 발송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1등(10명) 콜맨 4인용 2룸 텐트, 2등(30명) 2인용 원터치 자동텐트, 3등(60명) 아이스박스 50L, 4등(400명)은 캠핑 체어를 증정한다.
불스원샷 BM 김춘재 과장은 "캠핑을 준비하다 보면, 각종 캠핑용품이나 가족?친구들과 즐길 음식 등을 챙기는 것만 신경을 쓰게 되는데, 안전하고 즐거운 캠핑을 위해서는 출발 전 차량관리도 꼼꼼히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리고자 이번 콜맨과의 공동 마케팅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출발 전에 엔진세정제인 '불스원샷'으로 엔진 내부에 쌓인 때를 제거하여 쌩쌩해진 엔진으로 안전하게 캠핑을 다녀오길 바란다"고 밝혔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