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콩트앤더시티' 코빅여신과 개콘여신, 코미디 장외대결 펼친다

by

'코빅여신' 장도연과 '개콘여신' 김지민이 tvN 신규 예능 '콩트앤더시티'에서 코미디 장외대결을 펼친다!

tvN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불금 신규 예능 '콩트앤더시티'가 오는 30일(금) 밤 11시 3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2015 도시공감 '콩트앤더시티(연출 유성모)'는 연애, 결혼, 사회생활 등 20세 이상 남녀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소재로 꾸려나가는 공감 코미디 프로그램이다.

폭넓은 연령층에게 강력한 공감을 이끌어 낼 만한 이야기를 담아, 일상에 지친 금요일 밤 강력한 웃음 한 방을 전할 '콩트앤더시티'에는 배우 하연수, 김혜성, 이재용, 개그맨 장동민, 김지민, 장도연이 출연할 예정이다. 다양한 출연진 구성으로 프로그램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는 가운데, 대표 코미디 프로그램 코빅과 개콘에서 맹 활약중인 두 미녀 개그우먼의 맞대결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tvN은 무성한 겨털 분장을 한 장도연과, 동료 개그맨 장동민과의 키스를 앞두고 있는 김지민의 모습이 담긴 '콩트앤더시티' 첫 방송 스틸컷을 공개했다. 두 개그우먼의 살신성인 코믹연기 예고가 오는 30일(금) 첫 방송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고.

프로그램 연출을 맡은 유성모PD는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두 미녀 개그우먼은 서로 무대가 달라 직접 개그 맞대결을 펼칠 기회가 없었는데, '콩트앤더시티'라는 장외무대에서의 코미디 대결이 극적으로 성사됐다"며 "제작진이 코너별 여자 주인공을 선정하는 작업을 할 때, 두 사람 모두 적임이라서 항상 행복한 고민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두 미녀 개그우먼의 맞대결을 볼 수 있는 tvN '콩트앤더시티'는 오는 10월 30일(금) 밤 11시 30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