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강사이자 에듀테이너인 라이언킴이 학부모님들을 위한 '올바른 영어 교육' 강연을 진행한다.
라이언킴이 23일 오전 10시 은평문화예술회관에서 명사초청 1석 2조 감성힐링 교육특강쇼에 1부 강연을 초청받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라이언킴은 강연에서는 현교육의 실태에 대한 설명 및 이해, 변화하는 환경에 대비한 방향성 제시, 연령별 구체적인 학습전략 제시 및 영어 공부에 대한 비전제시 등을 강연할 계획이다.
케이엠에듀(KMEDU, 대표박수형) 소속 대표강사인 라이언킴은 'G20 Business Summit'에서 HSBC, Standard Chated, Nestle 등의 의장기업을 포함한 총 8개 글로벌 기업 CEO들의 통역 및 의전 일정을 조율한 스타 영어 강사다. 또한 '2009 AEDX'(에어쇼)에서는 56개국 참모총장의 통역 및 의전 일정 조율 역할을 맡기도 했다. 쿠웨이트 파병 당시엔 미군 부대의 미공군성 장관이 방문했을 때 한국 다이만 부대단장 및 공군성 장관을 통역하는 등의 화려한 경력을 자랑한다. 또한 라이언킴은 영어 서적 '영어 스피킹 대박표현 사전', '퇴근 후 30분 영어 비밀 과외', 'NEAT BIBLE' 등을 발간했고, 메가스터디의 리스닝 교재를 10권 이상 출간한 실력파 영어 강사로 유명하다.
한편, 라이언킴이 소속된 케이엠에듀는 국내 유일 교육 전문 에듀테인먼트 매니지먼트사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