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www.grandicparnas.com)가 30일 까지 1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인 그랜드 키친에서는 가을의 빛깔을 닮은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무제한 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1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 따르면 무제한 와인 프로모션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4인 이상의 성인 고객이 그랜드 키친을 방문하면 편안한 뷔페식사와 함께 추가금액 없이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을 무한 리필 받을 수 있다.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와인으로는 신선한 과일향의 마시기 쉬운 스타일의 '산타 캐롤리나, 안타레스 샤도네(Santa Carolina Antares Chardonnay)', 화이트 와인과 '산타 캐롤리나 안타레스 까버네 소비뇽(Santa Carolina Antares C/S)' 레드와인 등 호텔 대표 소믈리에들이 추천하는 4가지 종류의 스페셜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250여가지의 다양한 메뉴와 11개의 개별룸은 모임 성격에 따라 별도의 독립된 공간도 확보할 수 있다. 특히 이 중 2곳의 개별룸에는 빔 프로젝터와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어 비즈니스 미팅, 돌찬치, 가족모임 등의 중소규모의 품격 있는 모임 시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무제한 와인 프로모션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4인 이상의 성인 고객이 그랜드 키친 뷔페 레스토랑을 이용하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가격은 성인 기준 점심 8만5000원, 저녁 9만5000원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