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10월 중 서비스 예정인 초대형 블록버스터 MMORPG '크로우'의 사전등록을 금일(16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엔피게임즈 차기작 '크로우'는 우수한 그래픽과 다채로운 콘텐츠, 방대한 세계관이 돋보이는 모바일 MMORPG로, 대규모 PvP와 실시간 파티 시스템, 3차 전직 등 온라인게임에 맞먹는 스케일을 바탕으로 탄탄한 완성도의 PRG요소를 자랑한다.
'크로우'는 티저사이트 오픈 후 게임 특징과 캐릭터별 플레이 영상, CG영상을 공개해 세계관과 화려한 스킬전투 등을 선보였으며, 이를 통해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해 사전등록 7일 만에 15만 명의 유저를 모집하고 활발한 CBT 참여를 유도해냈다.
모바일 MMORPG '크로우'는 금일(16일) 사전등록 시작과 함께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300 다이아와 희귀용병, 30만 골드를 100% 제공하고, 친구 추천 이벤트를 통해 많은 친구에게 크로우를 추천한 유저들에게 천 만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한다.
이엔피게임즈 박선임 PM은 "초대형 블록버스터 MMORPG 크로우가 금일부터 사전등록을 시작하고 출시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며, "CBT 기간 동안 크로우를 활발히 즐겨주신 많은 참여자들께 감사 드리며,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보상도 받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모바일 MMORPG '크로우'는 19일(월)까지 공지사항 게시판 알림 서비스(구독) 신청 후, 이를 인증하는 유저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출시 전까지 공식 카페 회원 등급 777VIP를 달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20만 골드 쿠폰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모바일 MMORPG '크로우'의 사전등록은 티저 사이트(http://goo.gl/O1nYbh)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rowgame)에서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최호경 게임인사이트 기자 press@game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