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자기야 - 백년손님' 후포리 패밀리, 폭소 만발 퀴즈대결 대공개

by

오는 15일 방송 예정인 SBS <백년손님>에서는 퀴즈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열혈연습에 나선 후포리 패밀리의 모습이 공개된다.

후포리 패밀리는 울진군에서 주최하는 어르신들을 위한 퀴즈대회에 참가하게 되었다. 상품이 걸려있다는 말에 남서방은 예상문제로 미리 연습을 하자며 후포리 패밀리를 위한 특훈이 시작되었다.

첫 번째로는, 후타삼과 이춘자 여사를 2:2 팀으로 나누어 예상문제를 듣고 스케치북에 답을 작성하는 퀴즈대결이었다. 파이팅을 외치며 의욕이 넘쳤던 시작과는 달리, 오답의 행진이 이어지면서 팀 분열이 일어나는 등 폭소만발 상황이 발생했다.

두 번째로는, 제한된 시간 안에 단어를 설명해서 맞추는 2:2 스피드 퀴즈대결이었다. 제한된 시간에 마음만 급한 후타삼 넘버쓰리와는 달리 넘버원은 특유의 평온한 표정으로 엉뚱한 대답을 하는 등 웃음을 자아냈다. 이춘자 여사는 욕도 서슴지 않으며 거침없이 설명을 이어가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스피드 퀴즈 중 스튜디오 고정 출연자인 '성대현'의 이름을 맞혀야하는 문제가 나오자 후타삼 넘버원이 예상치 못한 한마디를 던져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는 성대현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성대현을 당황케 만든 할매들의 폭소만발 퀴즈대결은 오는 15일 목요일 밤 11시 15분 SBS <백년손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