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소프라움, 롯데백화점 블랙프라이데이 참가

by

태평양물산㈜의 프리미엄 베딩 전문 브랜드 소프라움이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롯데백화점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 참가한다.

롯데백화점 김다은 바이어는 "지난 7월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했던 블랙 쇼핑 위크의 성공적인 분위기를 하반기까지 이어가고, 진정한 의미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구매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마련하였다"라고 이번 행사의 개최 이유를 전했다.

소프라움은 '롯데백화점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기간에 '화이트 구스 베개'를(기존가 99,000원) 70% 할인하여 29,000원에, 정가 20만 원의 '타임 구스 다운 담요'를 65% 할인하여 69,000원에, '하비', '미로', '마드레', '클라인' 4종의 구스 다운 차렵이불을 기존가 398,000원에서 60% 할인한 159,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이곳에서 4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스 원형 베개솜' 1개를 증정한다.

소프라움 유광곤 부문장은 "소프라움은 구스 다운 침구의 전문성을 인정받은 신뢰 높은 브랜드로, 최근 높아진 소프라움의 인지도와 성장세에 보답하는 의미로 이례적인 할인가를 제안하며 이번 행사에 참가하게 되었다"라며 "겨울이 오기 전에 소비자분들이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프라움의 질 높은 구스 다운을 경험해 보셨으면 한다"라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