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그녀는 예뻤다'냐, '라디오스타'냐…야구중계로 MBC 편성표 유동적

by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와 '라디오스타'가 14일 야구 중계 때문에 지연 방송된다.

MBC는 14일 오후 6시 20분부터 진행되는 '2015 KBO 준플레이오프' 두산 베어스 대 넥센 히어로즈 4차전 경기를 중계한다.

이에 이날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 저녁', 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 '딱 너 같은 딸', 교양 프로그램 '리얼스토리 눈'이 결방을 확정한 상황이다. 단 '그녀는 예뻤다'는 지연 방송된다.

MBC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야구 중계가 끝난 후 오후 10시 10분부터 '뉴스데스크'가 방송되며, 10시 40분에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9회가 방송된다. 당초 편성표에선 빠졌던 '라디오스타'가 수정 편성표에선 방송하는 것으로 결정된 것.

다만 변수는 있다. 경기 시간을 가늠하기 어려운 야구 특성상 두 팀의 접전이 길어져 밤 10시를 넘겨 마칠 경우 종료 시각에 따라 이후 편성이 변동될 수 있다.

당초 예상보다 훨씬 늦은 시각에 야구가 끝날 시 '뉴스데스크' 후 '그녀는 예뻤다' 대신 '라디오스타'가 방송될 가능성이 있다.

한편 앞서 이날 기존 편성표에선 '그녀는 예뻤다'와 '라디오스타' 중 한 프로그램이 결방하는 것으로 편성된 소식이 전해지자 두 프로그램의 팬들이 크게 아쉬워한 바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