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표향 기자] 배우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 공명이 MBC 새 일일극 '아름다운 당신'에 캐스팅됐다.
공명은 극중 여주인공 차서경(이소연)의 남동생 차태우 역을 맡는다. 대학교 1학년인 차태우는 가족들의 든든하고 귀여운 막내 아들이자 열심히 알바 전선에 뛰어들어 어디서나 자신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건실한 청년. 공명은 젊고 건강한 에너지로 극에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공명은 "이렇게 좋은 작품에서 연기할 수 있게 되어 정말 영광스럽고 감사하다. 가족들의 사랑을 받는 바르고 든든한 청년 태우처럼 작품의 활력소가 되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열심히 연기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 2013년 9월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을 통해 데뷔한 공명은 영화 '어떤 시선', '도희야', '이것이 우리의 끝이다' 등에 출연하며 '충무로의 샛별'로 떠오른 신예다.
토이의 정규 7집 앨범 '세 사람'과 '리셋'의 뮤직비디오에 연달아 주인공으로 열연하며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최근 종영한 MBC '화정'에서 정명공주의 유일한 벗이자 듬직한 버팀목인 호위무사 자경 역을 맡아 열연했다.
한편, '아름다운 당신'은 인생의 고비마다 겪게 되는 가족 간의 갈등을 통해 더욱 단단해진 가족의 모습을 그린 드라마로, 이소연, 강은탁, 서도영, 박근형, 정애리, 문희경 등이 출연한다. 11월 초 첫 방송된다. suzak@sportschosun.com·사진제공=판타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