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45개국 여성에게 사랑받고 있는 미국 판매 1위 여성청결제 브랜드 썸머스이브가 TV홈쇼핑 현대홈쇼핑에 첫 론칭한다.
썸머스이브는 이번 현대홈쇼핑 론칭을 계기로 주부들과 소통하며 생리전후 냄새, 분비물, 가려움 등 여성들의 Y존 고민을 함께 해결 할 계획이다. 단독구성으로 선보이는 이번 방송으 썸머스이브의 베스트셀러인 '페미닌 워시 노멀 스킨'과 히트상품인 휴대용 여성청결제 '페미닌 클렌징 와입스'를 선보이며 함께 무료 체험의 기회도 선사한다.
썸머스이브의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은 16일 오전 1시부터 진행되며, 방송을 통해 썸머스이브 페미닌 워시 노멀 스킨 237㎖ 4개와 119㎖ 3개, 페미닌 클렌징 와입스 16p 3개, 무료체험분(페미닌노멀워시 및 페미닌클렌징와입스 샤쉐)으로 구성된 패키지 구성품을 판매한다.
썸머스이브 마케팅팀 강영주 팀장은 "갈수록 증가하고 있는 여성청결제 시장에서 세계적으로 독보적인 행보를 펼쳐가고 있는 썸머스이브가 현대홈쇼핑에 방송됨에 따라 국내 여성들에게 Y존 케어의 중요성과 함께 믿을 수 있는 제약회사의 제품을 좋은 혜택으로 소개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라고 말했다.
썸머스이브는 청소년부터 중년에 이르기까지 생리와 출산 등을 경험하면서 맞게 되는 여성들의 말 못할 고민을 해결해주는 여성청결제 전문브랜드로 미국 판매1위는 물론 브랜드 선호도, 신뢰도, 초이스 부문에서도 명실상부한 여성위생카테고리 1위 브랜드이다. 146년 전통의 미국 제약회사 C.B.Fleet가 1972년 질세정제로 론칭한 썸머스이브의 모든 제품은 미국 산부인과, 피부과 임상테스트는 물론 국내에서도 임상을 완료한 검증되어 4세 이상의 여성이라면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항균력에 있어서 97.76%의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고 뉴트레쎄(R)라는 단순히 냄새를 덮는 것이 아닌 냄새분자를 흡착하여 제거하는 기능의 썸머스이브 특허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좀 더 순하게 데일리 Y존 케어가 가능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