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포미닛이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을 패러디해 레전드 먹방돌에 도전한다.
포미닛은 K STAR <포미닛의 비디오> 이전 방송에서 곱창 맛집을 방문해 <맛있는 녀석들>을 패러디한 데 이어, 이번 방송에서는 대한민국 야식 삼대장인 족발 맛집을 찾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먹방을 예고했다.
곱창 맛집에서 이미 걸그룹 답지 않은 먹성을 자랑한 포미닛은 족발 맛집에서도 마치 첫 끼를 먹으러 온 듯한 자세로 먹방을 이어갔다. 전지윤은 "족발은 뼈를 뜯어 먹는 재미가 있다"며 과감하게 뼈를 들고 뜯어 먹으며 진정한 먹방 고수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후, <맛있는 녀석들>의 명 MC이자 '먹방계의 1인자' 김준현을 통해 전수 받은 '족발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을 떠올리며 '데리야키 마늘 족발'에 도전했는데 양념치킨과 닭강정 등이 떠오르는 고소한 맛에 멤버 모두가 감탄했다고.
또한, 이전 곱창 맛집에서 진행되었던 <맛있는 녀석들>의 '쪼는 맛' 코너 패러디에서 '먹지 못하는 자'에 뽑혀 곱창을 못 먹었던 소현의 설욕전이 계속된 가운데 과연 이번에는 어떤 멤버가 소현에 이어 '못 먹는 자'에 뽑힐지 귀추가 주목된다.
포미닛의 <맛있는 녀석들 part2>는 10월 12일 월요일 오후 6시 K STA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