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 팝 스타 등 유명 인사들과 함께 활발한 협업을 통해 개성 있는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이 중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오뜨 꾸틔르 디자이너 구오 페이(Guo Pei)와 함께 맥 구오 페이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디자이너 구오 페이가 '가든 오브 더 소울(garden of the soul)'을 주제로 특별히 제작한 8벌의 드레스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하였다. 그녀의 독보적인 우아함이 고스란히 담긴 골드 케이스에 화려한 꽃 패턴의 부드러운 천으로 감싸져 있는 스페셜 패키지가 가장 먼저 눈에 띈다. 부드러운 코랄, 선명한 레드, 누드빛의 립스틱과 립글라스를 비롯, 4가지 아이섀도우가 함께 들어있는 팔레트, 블러셔, 뷰티 파우더 등 고급스러운 컬러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도 시선을 끌기 충분하다. 특히 반짝이는 펄이 가미된 뉴트럴 컬러의 4구 아이섀도우와 부드러운 누드 핑크빛 립스틱을 더한 다면 우아하면서도 트렌드에 어울리는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맥 구오 페이 컬렉션은 10월 12일부터 맥 공식 온라인 몰(www.maccosmetics.co.kr) 에서 먼저 선보이며, 10월 16일부터 지정된 맥 매장(신세계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AK백화점 분당점, 롯데백화점 부산점)에서 한정으로 만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