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발라더 임창정이 가온차트 5관왕에 올랐다.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은 8일 공개된 41주차(2015년 9월 27일~2015년 10월 3일) 한국 공인음악차트 가온차트의 디지털 차트, 다운로드 차트, 스트리밍 차트, BGM차트, 모바일차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임창정의 수많은 히트곡 중에서도 단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임창정의 대표 히트곡인 '소주 한 잔'이 노래방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다시 한번 올 가을 최고의 인기가수임을 확인했다.
지난 달 22일 발매한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은 '개리', '소유x권정렬', '아이콘', '에일리' 등 쟁쟁한 경쟁자들을 제치고 음원차트를 역주행 하며 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해 올 가을 최고의 국민가요로 자리잡았으며, 발매 3주차인 현재까지 전 음원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앨범 활동은 뮤지션으로서 자신의 역량을 제대로 보여줄 수 있는 방송 무대를 선별해 집중적으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밝혔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대중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았으며, 팬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의해 오는 9일 DDP특집으로 진행되는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처음으로 음악순위프로그램에 출연하기로 결정했다.
한편, 임창정은 오는 12월 데뷔 20주년을 기념하여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전국투어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