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내부자들' 티저 예고편 최초공개…거래가 끝나고 살아남는 자는?

by

'내부자들' 티저 예고편

명배우들이 출연하는 영화 '내부자들' 티저 예고편이 최초 공개됐다.

6일 대한민국 대표 작가 윤태호의 미완결 웹툰 원안과 이병헌-조승우-백윤식까지 명배우들의 협연이 빚어낸 강렬한 범죄드라마 '내부자들'이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내부자들'은 대한민국 사회를 움직이는 내부자들의 의리와 배신을 담은 범죄드라마. 앞서 5일 15종 보도스틸을 공개하자마자 뜨거운 반향을 몰고 온 영화 '내부자들'이 이어서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그 동안 베일에 싸여왔던 만큼, 영화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상황 속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그 기대감을 보답할 만큼 강렬하다. 티저 예고편은 "정의? 대한민국에 그런 달달한 것이 남아있기는 한가?" 라는 안상구(이병헌)의 대사로 시작한다. 이어 원안 웹툰 '내부자들'의 이미지가 등장하고, 강렬한 캐릭터들의 향연이 이어진다. 복수를 꿈꾸는 정치깡패 안상구(이병헌), 성공을 거래하는 무족보 검사 우장훈(조승우), 정치판을 설계하는 논설주간(백윤식)까지 캐릭터들의 소개가 이어지면서, 이들의 첨예한 대결이 예고된다. 과연, 거래가 끝나고 살아남는 자가 누구일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대체불가 연기력을 지닌 배우들의 연기 대결이 빛나는 영화 '내부자들'은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