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그룹 몬스타엑스가 두 번째 미니앨범의 서브타이틀곡 'HERO(히어로)'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채널에는 두 번째 미니앨범 'RUSH(러쉬)'의 서브타이틀곡 'HERO'의 루프탑 안무영상 ( https://youtu.be/FZ9lJ5ctd0s )이 공개되었다.
영상 속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보기만해도 아찔한 루프탑에서 섹시한 웨이브와 절도있는 칼군무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안무영상이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로 한 편의 블록버스트 영화같은 스펙타클한 영상미가 압권이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히어로안무 너무 섹시한 듯.", "아찔하고 어마어마하다", "루프탑 안무영상이라니 신세계 ㅠㅠ.", "춤 진짜 잘추는 듯.", "히어로 안무영상 공개라니 감사합니다."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
몬스타엑스의 서브타이틀곡 'HERO(히어로)'는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와 프로듀서 펀치사운드가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곡으로 독특한 브라스 사운드와 서브베이스의 진행이 잘 어우러져 그루브를 이끌어가는 곡이다. 멜로디라인이 메이져와 마이너의 경계가 없이 자유자재로 진행되는 것이 독특하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데뷔 3개월차임에도 불구하고 퍼스트룩, 싱글즈, 쎄씨, 블링, 중국의 메이모 매거진 등 한중을 넘나들며 최고의 패션 매거진과 스트릿 매거진 화보을 진행했으며, 이달에는 한류 매거진 '아스타 TV(Asta TV)' 창간이례 최초 신인으로 표지를 장식하기도. 또한, 지난 9월 28일에는 한터차트 일간 1위에 오르며 발매 4주차임에도 불구 건재한 '음반파워'를 과시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두 번째 미니앨범 'RUSH(러쉬)'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