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동완, 미니앨범 'D' 오는 21일 발표 확정. 데니안-씨잼 등 참여

by

신화 김동완이 오는 21일 자정 솔로 첫 미니앨범 'D'로 컴백한다.

지난달 30일 강렬한 매력의 티저컷으로 오랜만에 솔로 컴백을 알린 김동완이 자신의 공식 SNS를 통해 미니앨범 'D'의 트랙리스트가 담긴 3D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오는 21일(수) 컴백을 확정 지은 것.

김동완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미니앨범 'D'의 3D 프리뷰 영상에는 김동완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재킷 컷들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영상 초반 '15.10.21 0AM'이라는 글귀가 오는 21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D'로 컴백할 것임을 예고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또한 김동완은 이번 프리뷰 영상을 통해 타이틀 곡 'I'm Fine' 뿐 아니라 god 데니안이 참여한 수록곡 'My Friend'와 Mnet '쇼미더머니 시즌3' 출신의 실력파 래퍼 씨잼(Cjamm)이 함께 한 'Piece' 등 이번 미니앨범 'D'에 참여한 아티스트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벌써부터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CI ENT 측은 "김동완이 오는 21일 자정 미니앨범 'D'로 컴백한다. 솔로 첫 미니앨범인 만큼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최고의 음악을 선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했으며, 그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 김동완의 폭넓은 음악적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니 오는 21일 공개되는 김동완의 미니앨범 'D'에 많은 팬 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동완의 미니앨범 'D'는 2일부터 온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