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실리트, 창립 94주년 기념 '압력솥 특별 할인전'

by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실리트(Silit)가 올해로 창립 94주년을 맞아 10월 18일까지 '압력솥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실리트 창립 94주년을 기념하여 1년에 단 한번 진행되는 특별 프로모션으로 실리트의 베스트제품 중 하나인 'T-plus 압력솥' 전품목을 50% 할인하여 제공하며, 유리뚜껑과 함께 스티머 혹은 고무바킹 등 다양한 사은품 또한 증정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시코메틱 T-plus 듀오 압력솥(레드) 2종'은 기존가(1,062,000원)보다 50% 이상 할인 된 498,000원에 선보이고, 이 또한 사은품으로 유리뚜껑과 스티머를 제공한다.

실리트 마케팅 팀장은 "실리트가 올해 창립 94주년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 주방에 꼭 필요한 압력솥을 기존가보다 훨씬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주부들이나 신혼부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압력솥 특별 할인전'은 전국 주요 백화점(현대, 신세계, 롯데, 갤러리아, AK)에서 진행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