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마곡 LG싸이언스파크 앞 오피스"퀸즈파크텐" 합리적 분양가로 인기몰이

by

서울의 마지막 개발지역으로 이슈의 중심에 있는 마곡지구의 투자열기가 높아지고 있다. 그중 9월달에 공급되는 마곡지구내 최저가 오피스 퀸즈파크텐이 인기몰이다.

마곡지구는 2007년 12월 도시개발사업지구로 지정한 이래 지난해 10월 기공식을 진행한 LG사이언스파크를 비롯해 대우조선해양, 코오롱미래연구원, 이랜드컨소시엄, 넥센타이어연구소, 롯데컨소시엄, S-oil 등이 대기업과 관계사들이 줄줄이 입주할 예정이다.

또한 마곡지구 전체가 판교테크노밸리의 5배, 상암DMC의 6.5배, 여의도의 1.3배에 달하는 초대형 업무지구로 개발되고 있는 만큼 미래지식 첨단 산업단지와 국제 업무, 주거, 상업, 여가가 어우러진 자족적 지식산업단지로 변모할 예정이다.

이처럼 마곡지구는 대기업들과 관계사들의 입주를 앞두고 있지만 업무시설이 많지 않고, 오피스가 들어설 곳도 많지 않아 마곡지구 내 오피스와 상가는 희소성으로 미래가치가 높게 평가되고 있다.

그중 선도기업은 LG사이언스파크는 2017년 1차 입주예정으로 규모는 17만여㎡ 터에 연면적 111만여㎡(축구장 24개 크기)이고, 4조원을 투자해 LG 핵심 R&D 센터(연구시설 18개 동)에 전자·화학·통신, 에너지·바이오 분야 연구인력만 해도 약 2만 5천명이 집결될 예정이다.

LG싸이언스파크 바로앞에 들어서는 '퀸즈파크텐'오피스는 마곡지구 C5-2.3에 위치해 역세권과 고루 갖쳐진 입지로 평가받고 있다. 지상1층~지상 5층은 상가, 지상6층~ 12층은 오피스로 구성되며, 소형부터 대형까지 다양한 평형대로 공급된다.

분양가는 3.3㎡당 700만원대로 마곡지구 마곡나루역 오피스 분양가에 비해 저렴하다. 사전청약기간 수분양자에게는 3.3㎡당 700만 원대인 분양가에서 평당 10만원씩 할인해 주고 있어 수익을 올릴 수 있다.

최근 분양된 오피스인 더 랜드파크, 보타닉비즈타워, 안강프라이빗타워,마곡사이언스타워, 마곡프라이빗타워 1차, 2차, 센틀럴타워2차 등과 비교해 같은 같은 마곡지구 내에 건설되며 우수한 입지조건과 최저 분양가로 조기마감이 예상되고 있다고 분양관계자들은 입을 모으고 있다.

올해만 두 차례에 걸쳐 금리가 인하됐다. 얼마전 한국은행은 당분간 1%대의 낮은 금리수준을 유지하겠다고 밝혀, 가을분양 성수기 마곡지구 주택시장과 수익형 투자시장 분위기는 더욱 달아오를 것으로 전망된다.

마곡퀸즈파크텐 오피스는 MD구성과 업무환경시스템도 차별화 했다. 판매 및 업무, 문화잡화 시설군의 상호 고정고객 확보에 유리하도록 구성해 수익의 시너지효과를 창출, 동선을 고려한 층간 설계로 입주자와 방문고객의 편의성은 높였다.

넉넉한 주차공간과 차량인식시스템, 첨단 CCTV시스템을 적용하여 외부인의 출입 제한 및 범죄예방 청정환경으로 조성되며, 세미나실, 접견실, 라운지, LED조명 설치로 에너지절감효과는 높이고 경제적인 부담은 덜었다.

웹, 스마트패드, Kiosk, DID 등 다양한 스마트 디바이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회의실 예약 및 회의실 상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초고속 정보통신건물로 광케이블 및 디지털 방송 수신설비가 적용돼 상가 입점주와 이용객이의 인터넷 사용과 통신 서비스를 잘 갖췄다.

현장관계자는 "마곡퀸즈파크나인에 이은 마곡퀸즈파크텐은 마곡지구 핵심적 자리의 연결선 상에 조성된다"며 "투자 여건이 좋기 때문에 공실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저렴한 분양금액으로 수익률은 높이고 안정적인 운영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마곡퀸즈파크텐 오피스는 문영종합개발 시행과 시공을 맡아 신뢰를 더했다. 홍보관은 발산역에 있으며 사전방문예약시 사은품과 동시에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있으니 유선으로 예약 가능하다. 1600-9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