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보테가 베르데, 25일 홍콩 콘힐플라자에 아시아 첫 매장 오픈

by

이탈리아 대표 자연주의 화장품 '보테가 베르데(Bottega Verde)'가 성공적인 국내 입성을 마치고, 25일 홍콩 타이쿠(Taikoo)역 인근 콘힐플라자(Kornhill Plaza)에 한국에 이어 아시아 첫 매장을 열었다.

보테가 베르데 홍콩 1호점이 입점한 콘힐 플라자는 홍콩 최대 상업지구와 거주지역이 밀집한 홍콩섬 동쪽 타이쿠역 인근에 위치한 종합쇼핑몰이다. 보통 화장품 브랜드가 해외 진출 시 대형 쇼핑 상권이나 관광지를 공략하는 것과는 달리, 거주지역에 위치한 이번 매장은 우수한 품질, 합리적인 가격의 이탈리안 브랜드와 한국 벨포트의 감성, 소비자 중심 마케팅의 시너지로 홍콩 로컬 고객에게 한층 더 탄탄히 다가가기 위한 '테스팅 베드(testing bed)'의 역할을 할 예정이다.

콘힐플라자점은 보테가 베르데가 지난 1년여 동안 국내 판매를 통해 검증하여, 아시아 소비자의 선호에 맞는 제품 중심으로 판매한다. 국내 매장 베스트셀링 라인인 '바이올렛', '모로코 아르간' 라인 등이 선보여지며, 이탈리아의 청정 자연에서 만들어진 보테가 베르데의 자연주의 정체성과 매력을 홍콩 시민들에게 가장 잘 어필 할 수 있는 '올리브 엑스트라 버진 오일' 라인을 중심으로 홍보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매장 오픈을 기념해 현지에서는 다양한 고객 대상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며, 올해 연말께 홍콩 주요 쇼핑 상권에 보테가 베르데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 해 보다 폭넓은 제품을 소개하고 소비자층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보테가 베르데 관계자는 "이번 보테가 베르데 홍콩 콘힐플라자점은 한국에 이어 아시아 지역에 첫 소개되는 매장이란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특히나,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홍콩 현지인들과 직접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에 자리잡은 만큼 이탈리아 자연주의 화장품의 정수로 꼽히는 보테가 베르데의 가능성을 시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보고 홍콩 현지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보테가 베르데 제품은 국내에서는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와 보테가 베르데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홈페이지(http://www.bottega-verde.co.kr/)를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최근 단독 매장 개점을 본격화하여 지난 18일에 오픈 한 이대점을 포함하여, 명동 중앙로점, 홍대점, 신촌점, 대구 동성로점, 광주 충장로점, 두타점, 엔터식스 동탄점, 한양대점, 김해 아울렛점 등에서 이탈리아가 사랑하는 자연주의 브랜드의 진수를 직접 접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