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천연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isoi)는 모델 아이유, 이현이와 함께 청평의 한 카페에서 CF 촬영을 진행했다.
아이소이 로즈세럼과 로즈크림을 애용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는 아이유는 이번 아이소이 CF 촬영 현장에서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며, 끝까지 밝은 모습을 잃지 않아 눈길을 끌었다. 바쁜 스케줄로 인해 지치기 쉬운 상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먼저 스탭들을 챙기며 촬영장의 분위기를 이끌며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아이유는 '화장품의 전체성분이 중요하다'라는 메시지에 큰 공감을 표하며, '많은 분들이 화장품의 전성분을 확인하고 제품을 고를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한, 최근 임신 소식이 알려져 큰 축하 인사를 받고 있는 모델 이현이씨가 아이소이의 모델로 발탁이 되어 함께 CF촬영에 임했다. 임신 후에도 변함없는 미모를 과시하며 모델 포스를 선보였다. 평소 화장품 애호가로 다양한 화장품에 관심을 가지고 있던 이현이는 임신을 통해 자연스럽게 천연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 브랜드를 접하며 사용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소이 화장품을 직접 사용한 경험을 CF를 통해 전달한 만큼 이번 아이소이 CF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지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아이소이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뮤지션 아이유와 모델 이현이의 조합을 기대해달라."고 말하며, "모델들이 직접 경험한 이야기를 전하는 CF에 내용에 집중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소이(isoi)는 석유계면활성제, 화학합성방부제, 인공향, 인공색소 등 인체 유해의심성분을 식물성 성분으로 대체한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로, 3천 송이 장미에서 단 1ml만을 얻을 수 있는 특상품 불가리안 로즈 오일을 넣어 빠른 피부 개선 효과를 나타내는 것이 특징이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