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강동원-김윤석 두번째 만남, '전우치' 때보다 더 흥분된다?

by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김윤석 강동원 주연의 영화 '검은 사제들'이 오는 11월 5일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검은 사제들'은 위험에 직면한 소녀를 구하기 위해 미스터리한 사건에 맞서는 두 사제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수식이 필요 없는 최고의 배우 김윤석, 강동원의 두 번째 만남, 한국영화 전에 없던 새로운 소재와 시도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

'검은 사제들'은 티저 포스터 공개만으로 단숨에 개봉예정영화 검색순위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실시간 검색어에 랭크됐다. 뒤이어 티저 예고편 또한 최초 공개되자마자 단 하루 동안 조회수 71만을 기록한 것은 물론 많이 본 무비클립 1위에 등극, 온라인을 후끈 달구고 있다.

특히 '검은 사제들' 티저 예고편의 네이버 일일 조회수 71만의 기록은 '암살' 티저 예고편의 일일 56만 조회수를 월등히 넘어선 올해 최고의 기록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뿐만 아니라 네이버와 다음 실시간 검색어 1위, 네이버 연예 동영상 1위와 핫토픽 키워드 점령은 물론 공개일 하루 종일 실시간 검색 순위에 이름을 올리며 각종 온라인 차트를 휩쓸고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