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주방용품숍 닥터하우스, 대구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오픈

by

주방·생활용품 브랜드 '닥터 하우스(Dr. HOWS)'가 지난 19일 대구광역시 롯데 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에 입점했다.

이번 닥터하우스 편집숍은 기존의 편집숍 운영과 달리 휘슬러, 실리트, 헹켈, 빌레로이앤보흐, 포트메리온, 에밀앙리, 테팔, 쿠쿠, 락앤락, 엠사, 로벡스 등 다양한 수입 주방 브랜드 제품을 함께 판매한다. 이시아폴리스점 닥터하우스 편집숍은 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가 원하는 브랜드 상품으로 최대한 늘려갈 예정이다. 아울렛 내 유일한 주방용품 멀티 브랜드숍으로서 대구 지역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닥터하우스 마케팅 담당자는 "롯데 백화점 대구점에 베른데스(Berndes)매장을 오픈 한지 얼마 되지 않아 연이어 아울렛에 매장을 오픈 할 수 있어 기쁘다"며 "현대 김포 아울렛을 필두로 진행된 지속적인 아울렛 채널 확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닥터하우스만의 스마트한 리빙 노하우를 전하겠다"고 밝혔다.

'닥터 하우스'는 이번 롯데 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오픈을 기념해 60%까지 할인을 진행하며 행사 물량에 따라 최대 70%까지도 진행할 예정이다. 증정 행사로는 10만원, 2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닥터하우스 리퀴드 캔들과 닥터하우스 버너를 9월 말까지 증정한다.

한편, '닥터 하우스'는 주방/생활용품 전문 기업 OJC(주)에서 전개하는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로 닥터하우스 자사브랜드를 포함한 베른데스, 제이미 올리버, 바큐빈, 플로날 등 다양한 주방생활용품을 전개하는 닥터하우스 편집숍을 운영하며 전 세계 다양한 생활 용품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