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서유기' 측 "5주간 확대 공개…22일 깜짝 클립 공개"(공식입장)

by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tvN 인터넷 컨텐츠 '신서유기'의 공개 분량이 늘어난다.

21일 CJE&M 측은 '신서유기'의 클립이 총 5주간 네이버를 통해 공개될 것이라는 사실을 알리며 "당초 제작발표회를 통해 클립20개, 4주방송 예정이라고 언급되었으나, 인터넷 콘텐츠 특성상 줄거리 흐름에 따라 유동적으로 편집 및 공개되고 있으며, 제작 과정을 거치면서 총 분량이 초기 예상보다 확대되게 됐다. 정확한 클립수는 확정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한편, 22일 오전 10시, 본격적인 게임을 시작한 '신서유기'의 내용 전개 이해를 돕기 위한 본편 16화 클립이 네이버를 통해 깜짝 공개된다. 이날 공개되는 클립은 드래곤볼 획득 미션으로 1성구 획득에 실패한 요괴들이 다시 1성구 획득에 도전하는 내용이 담길 예정이다.

한편, 신서유기'는 손오공·사오정·저팔계·삼자업사가 등장하는 중국의 고전 '서유기'를 예능적으로 재해석한 리얼 버라이어티다. 나영석 PD와 KBS2 '해피선데이-1박2일'의 원년 멤버 강호동·이수근·은지원·이승기가 의기투합해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았다. 나영석 PD를 비롯한 출연자들은 지난 8월초 중국 산시성 시안으로 출국해 4박5일동안 촬영을 진행했다. 본편은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 네이버 PC와 모바일 TV캐스트(tvcast.naver.com)에서 단독 공개된다.

smlee0326@sportschos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