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3차원 입체자석교구 맥포머스를 개발·유통하는 한국짐보리㈜짐월드(대표 박기영, 이하 한국짐보리)는 17일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제4회 교육기부 행복박람회'에서 신제품 '2015 NEW 맥포머스 슈퍼 스팀(Super S.T.E.A.M)' 출시를 선언했다.
이날 행사장에선 맥포머스 슈퍼 스팀의 출시를 기념하여, 맥포머스 브랜드 소개와 신제품의 새로워진 면모를 공개하는 자리 등이 마련됐다.
신제품 '맥포머스 슈퍼 스팀'은 이전에 출시된 '맥포머스 스팀'과 마찬가지로, Science(과학), Technology(기술), Engineering(공학), Arts(예술), Mathematics(수학)의 다섯 가지 영역을 통합시킨 융합 교육법 '스팀(S.T.E.A.M)'교육에 기반하여 만들어진 제품이다. 다방면의 지식을 습득함으로써 주어진 상황을 통합적으로 해석하고, 좀 더 창의적인 문제해결 능력을 기르는 데 주안점을 두고 있는 교육 방법으로 국내는 물론이고 전 세계적으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맥포머스 슈퍼 스팀'은 ▲ 총 27종의 더욱 다양해진 모양의 평면피스와 곡면피스, ▲파워와 엔진이 결합된 파워엔진블록, ▲일반 바퀴와 R/C 바퀴에 추가 된 바퀴 구성, ▲더욱 디테일 한 조형물을 위한 다양한 액세서리, ▲압축된 공기의 공기압으로 조형물을 움직일 수 있도록 설계된 에어블록 등이 새롭게 추가되는 등 한층 강화된 기능과 디자인으로 더욱 업그레이드 된 스팀(S.T.E.A.M) 교육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맥포머스 슈퍼 스팀세트는 9월 15일부터 롯데홈쇼핑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42만 9천원이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맥포머스 공식 홈페이지(www.magformers.co.kr) 및 혹은 02)596-094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