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배우 신소율이 광고계 접수에 나섰다.
일동제약의 <아로나민 씨플러스> CF에 출연해 많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신소율이 상큼한 매력이 한껏 담겨 있는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온라인상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소율은 청량한 매력이 돋보이는 하늘색 셔츠를 입은 채 촬영 준비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카메라를 보며 싱긋 지어 보이는 눈웃음이 보는 사람들의 미소를 이끌고 있다.
촬영 당시 신소율은 함께 촬영을 진행한 김희애와 단란한 자매 케미를 선보인 것은 물론, 시종일관 상쾌한 웃음을 잃지 않는 미소 띈 얼굴로 즐거운 현장 분위기를 만들어냈다는 후문이다.
최근 SBS 월화드라마 <미세스캅>에서는 발랄한 똑순이의 모습을, MBC 예능 <진짜 사나이-여군특집3>에서는 4차원 카리스마 분대장의 모습을 보이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신소율이 광고계까지 장악하는 대세 면모를 보이자 많은 네티즌들이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신소율 진짜 대세가 따로 없네', '소율누나 눈웃음에 퐁당 빠지고 싶다', '신소율 다람쥐 같은 양 볼이 너무 귀여워', '진짜 사나이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대세배우 신소율이 출연하는 SBS 월화드라마 <미세스캅>은 매주 월,화 밤 10시에 방송되며 MBC 예능 <진짜 사나이-여군특집3>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