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방극장의 유쾌발랄한 감성충전소로 거듭날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극본 윤수정, 정찬미 / 연출 이은진, 김정현/ 제작 콘텐츠K,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가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티저 공개로 화제몰이에 나서고 있다.
'치어리딩', '발칙', '동아리'라는 키워드로 '발칙하게 고고'의 포인트와 분위기를 맛깔나게 살려낸 티저가 공개 직후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영상 속에는 영어공부에 허덕이는 정은지(강연두 역) 앞에 치어리딩을 하는 학생들이 갑자기 나타나거나 컨닝을 하다가 걸린 채수빈(권수아 역)에게 꿀밤을 놓은 이미도(남정아 역)의 등 뒤에 컨닝 페이퍼가 붙어있는 등 엉뚱하고도 톡톡 튀는 재기발랄함이 돋보이고 있다.
특히 칠전팔기 여고생 정은지, 엄친반항아 이원근(김열 역), 까칠엄친딸 채수빈은 드라마의 첫 방송 날짜인 10월 5일까지 부원들을 모집하고 있음을 알려 본방사수의 욕구를 수식 상승케 하는 상황.
이에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발칙하게 고고' 치어리딩이라니! 신선한 듯!", "'발칙하게 고고' 티저, 드디어 공개! 기대하겠어~", "배우들 상큼돋네!", "'발칙하게 고고' 본방사수할게요~" "정은지, 이원근 케미 완전 기대됨!"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는 치어리딩 동아리로 모인 우등생과 열등생 집단의 좌충우돌 성장스토리로 열여덟 청춘들의 풋풋하고도 가슴 떨리는 로맨스도 곁들여 있다.
티저 영상부터 발칙함으로 완전 무장한 KBS 2TV '발칙하게 고고'는 오는 10월 5일(월) '별난 며느리' 후속으로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