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전문마켓 리마레몰(http://remaremall.com)이 16일 추석시즌을 맞아 대단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마레몰에 따르면 9월 30일까지 독특하고 유용한 기능을 갖춘 프로급 아웃도어 브랜드 슬럼버잭의 다양한 캠핑침낭들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키로 했다. 슬럼버잭 침낭은 사계절침낭인 포레스트와 어린이 침낭 보이즈&걸즈 제품으로 내구성이 우수하고 위생적 관리가 가능한 편리한 게 특징이다.
1957년에 미국에서 태어난 슬럼버잭은 미국 100대 기업 자회사인 ARP의 프로급아웃도어 브랜드다. 마니아들이 좋아하는 아웃도어 브랜드로 손꼽히는 슬럼버잭은 50년 이상의 노하우가 담긴 수렵인, 낚시인, 전문산악인들에게 특화된 텐트와 중장비 백팩 등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침낭은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기능을 자랑한다. 슬럼버잭의 하이앤드급 침낭인 '포레스트'는 영하 18도 이내의 온도를 견딜 수 있는 내한온도 -18도를 자랑하며 지퍼 끼임 방지기능과 드래프트 튜브 부착으로 인한 지퍼 열손실 최소화 기능, 2개의 침낭을 서로 결합할 수 있는 기능 등을 갖췄다.
내구성이 좋으며 부드러운 촉감과 고급스러운 광택이 특징인 폴리에스터 태피타 원단이 침낭 외부와 라이너에 사용됐으며, 봉제방식이 튼튼해 절연 및 보온효과가 커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다.
어린이를 위한 슬럼버잭의 침낭인 '보이즈'와 '걸즈'는 캠핑 등의 야외활동 시 아이들에게 필수적인 보온성과 기능성을 갖춘 제품이다. 출입구에 부착된 드래프트 튜브는 내부온도는 유지하고 바람 유입 및 냉기는 막아줘 열 손실을 방지해주며, 편리한 침낭 내부의 가슴 포켓이 안전하게 휴대폰 및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게 한다.
슬럼버잭의 어린이 침낭은 소프트 터치 폴리에스테르 소재의 침낭 라이너를 갖추고 있어 어린이들이 편안한 잠자리를 누릴 수 있다. 침낭 내 열손실 방지 및 추가 보온의 효과를 내는 침낭 라이너는 방한 온도에서 2~9도 정도를 올려주며, 수면 중 흘리는 땀을 흡수해 침낭의 오염을 방지도 가능하다.
한편 미국 리마레 그룹의 한국지사인 리마레코리아에서 운영하는 리마레몰은 아웃도어 전문마켓으로 슬럼버잭을 비롯해 실용성이 뛰어난 캠핑장비 브랜드 웬젤 등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