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을 홍보 모델로 내세운 <난투 with NAVER>가 드디어 실체를 드러냈다.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가 대작 모바일 AOS <난투 with NAVER>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10일 선보였다.
<난투 with NAVER>는 모바일 RPG를 기반으로 실시간 AOS(적진점령)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게임이다. 모바일 AOS에 최적화된 독자적 시스템을 바탕으로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화려한 3D 그래픽을 제공하며, 미세한 움직임까지 반영하는 정교한 컨트롤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치열한 대전의 긴장감을 만끽할 수 있다.
아울러, 40여 종의 특색 있는 영웅(캐릭터)들을 수집해 육성하고, 3인 체제로 구성된 나만의 파티를 만드는 전략적 플레이도 가능하다. 이 밖에 게임 한 판의 플레이타임이 짧아 간편하면서도 집중력 있는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동일한 와이파이 이용 시, 상대방과 비슷한 레벨이 되어 대전을 펼칠 수 있는 동기화 시스템이 갖춰져 있어 모바일 e스포츠로서의 가능성도 엿보인다.
이와 함께, 쿤룬코리아는 대작 모바일 AOS <난투 with NAVER>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10월 9일(금)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난투 with NAVER>를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특별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이머들은 레벨 달성, 출석 체크, 내하교 대전 승리 등 다양한 미션을 통과할 때마다 '골드', '스톤', '마오공 영웅(캐릭터)'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음은 친구 및 지인을 <난투 with NAVER>에 초대하는 이벤트로 런칭 페이지를 통해 나만의 URL를 생성하고, 이를 통해 친구가 게임에 신규 가입 시, 게임 캐시 '스톤'을 제공한다. 친구를 많이 초대할수록 더 많은 게임 캐시를 얻을 수 있다.
마지막은 페이스북을 통해 <난투 with NAVER> 출시 소식을 알리는 이벤트로, 참여한 게이머 전원에게는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영웅 소환권'을 지급한다.
한편, 쿤룬코리아 <난투 with NAVER>는 다운로드 페이지(www.kunlun.co.kr/event/nantoo)를 통해 설치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cafe.naver.com/nantooga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호경 게임인사이트 기자 press@game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