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언프리티2' 수아 "연습생 신분…출연기회 준 양현석 사장님 감사"

by

[스포츠조선 최보란 기자]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수아가 Mnet '언프리티 랩스타2' 출연 각오를 밝혔다.

수아는 8일 오전 11시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 '언프리티 랩스타2' 제작발표회에서 출연 계기와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YG엔터테인먼트의 6년차 연습생인 수아는 '언프리티 랩스타2'를 통해 처음으로 얼굴을 알리게 됐다. 1999년생인 수아는 '언프리티 랩스타' 전 시즌을 통틀어 최연소 래퍼이기도 하다.

수아는 "아직 연습생 신분이고 아직 랩을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가 없었다"며 "(양현석) 사장님이 기회를 주셔서 나오게 됐다. 열심히 하겠다"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언프리티 랩스타2'는 최고의 실력을 지난 여자 래퍼들이 컴필레이션 앨범을 만드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매 회 등장하는 대한민국 대표 힙합 프로듀서들이 신곡을 발표하면, 곡 녹음에 참여할 기회를 얻기 위해 출연 래퍼들이 대결을 벌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난해 시청률과 화제성을 동시에 잡으며 대한민국에 여자래퍼 전성시대를 몰고 왔다. 시즌2에는 헤이즈, 캐스퍼, 애쉬비, 효린, 길미, 안수민, 예지, 키디비, 수아, 유빈, 트루디가 출연한다. 오는 11일 오후 11시 첫 방송.

ran61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