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희관과 열애 양수진, 과거 발언 화제 “남친 김승혁이…”

by

유희관과 열애 양수진

두산 베어스 유희관과 양수진의 열애 사실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양수진의 인터뷰가 새삼 재조명 받고 있다.

지난 6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오랜만에 선두로 올라왔는데 이번에는 우승을 놓치고 싶지 않다"며 "올해에는 남자친구 김승혁과 겨울 훈련을 함께하면서 어프로치샷이 좋아졌고 비거리도 늘었다"고 말했다.

한편 7일 유희관은 스포츠조선과의 통화에서 "약 3개월 전 처음 봤다. 지금까지 3~4차례 만났다"며 "시즌이 한창이고 팀이 순위 싸움을 하고 있다. 일단은 야구에만 집중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내가 대스타도 아니고 거리에서 사진이 찍힐 줄은 꿈에도 몰랐다"고 열애설에 호탕하게 웃던 '유쾌남' 유희관은 "주위에서 잘 지켜 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유희관에 따르면 쉬는 날 선배가 저녁을 산다고 해 강남 일식집에 갔는데 그 자리에서 양수진을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유희관은 "처음 본 자리에서 호감을 느꼈다. 지금은 친한 오빠 동생 사이"라며 "그러나 지금은 시즌 막판이다. 다음 경기 준비 잘해서 팀 승리를 이끈다는 생각 밖에 없다"고 말했다.

3개월 째 열애 중인 것으로 전해지는 두 사람은 골프숍과 골프연습장이 데이트 장소로 주로 이용된 것으로 전해진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