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타파웨어, 스마트 다지기 ‘퓨전 마스터 민서’ 출시

by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www.tupperwarebrands.co.kr)가 스마트한 만능 다지기 '퓨전 마스터 민서'를 한정 출시했다.

'퓨전 마스터 민서'는 가정에서도 쉽게 육류, 어류, 채소를 분쇄하거나 소시지, 어묵 등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위생 확인이 어려운 다진 고기를 집에서 직접 다질 수 있어 안심할 수 있으며, 제품에 포함된 2가지 굵기의 디스크를 교체하여 사용하면 잘게 혹은 거칠게 원하는 정도로 다질 수 있어 더욱 좋다.

특히, 다가오는 명절, 고기와 각종 채소를 다져 만드는 동그랑땡이나 만두소를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어 유용하다. 이처럼 재료를 다져 만들어야 하는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을 손쉽게 만들 수 있을 뿐 아니라, 소시지나 순대처럼 다진 재료로 속을 채워야 하는 음식들도 가정에서 만들어 건강하게 먹을 수 있다.

이 제품은 사용법도 간편한데, 식재료를 넣고 손잡이를 돌리기만 하면 갈아져 나올 뿐 아니라, 본체 바닥면에 고무 흡착판이 있어 제품을 안정적으로 고정시켜주어 힘들이지 않고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모든 구성품은 분리가 가능하여 사용 후 세척이 용이하며, 사이즈가 컴팩트하고, 사용 후 칼날과 노즐 등을 누름통 속에 넣고 커버를 닫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 편리하다.

타파웨어 '퓨전 마스터 민서'는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출시를 기념하여 무지개 보울 세트 증정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문의는 타파웨어 브랜즈 홈페이지 (www.tupperwarebrands.co.kr) 또는 고객 상담실(080-023-8811)로 하면 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