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끝까지 간다' '연쇄쇼핑가족' 등 JTBC 편성 대폭 변경

by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JTBC 프로그램 '끝까지 간다'와 '연쇄쇼핑가족'의 방송 시간이 변경된다.

장윤정 김성주 문희준이 MC를 맡고 있는 '끝까지 간다'는 오는 9월 6일부터 일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기존 '끝까지 간다'가 방송되는 화요일 밤 9시 40분에는 이휘재 박지윤 김준현이 MC를 맡은 키즈 돌직구 쇼 '내 나이가 어때서'가 편성된다. '닥터의 승부'는 8월 30일 방송되는 190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한다.

또한, 이영자 박명수 박지윤 써니 박원이 MC를 맡은 쇼핑 심리토크쇼 '연쇄쇼핑가족'은 9월 2일부터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2회 방송부터 편성 시간대 이동에 걸맞게 프로그램을 재정비해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신규 파일럿 프로그램 '박스'는 9월 5일 밤 11시에 첫방송된다. 표창원 교수와 방송인 이상민이 MC로 호흡을 맞출 '박스'는 사방이 벽으로 막힌 밀실에서 벌어지는 심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JTBC 편성팀 관계자는 "프로그램 특성에 맞는 편성 이동 및 재정비가 목적"이라며, "'냉장고를 부탁해'와 '비정상회담'처럼 밤 10시~11시대 프로그램들 간에 시너지 효과를 일으켜, 2015년 하반기 시청자분들에게 더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smlee0326@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