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리더스코스메틱, 환절기 대비 트러블 스킨 케어 3종 출시

by

계절이 바뀌는 시기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도 깨지며 얼굴에 트러블이 생기기 쉽다. 때문에 충분한 보습으로 피부 속 유?수분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휴식으로 환절기를 대비했음에도 불구하고 트러블이 생긴다면? 트러블 전용 제품을 사용해 보자.

㈜산성앨엔에스의 피부 전문가들이 만든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사장 박철홍)에서 트러블 전용 스킨케어인 '리더스 인솔루션 AC-드레싱 티트리 3종'을 출시했다. 토너와 로션, 비누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 제품에 티트리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피지 분비 조절, 피부 진정, 항염?살균 효과 등에 뛰어나 피지 분비가 많은 지성 피부 및 트러블 피부에 효과적이다.

피부 살균에 탁월한 티트리 토너는,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과잉 피지 또한 조절해준다.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수딩 로션은 스킨 스트레스 릴렉싱 시스템 성분이 약해진 피부장벽을 강화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티트리 3종 세트의 '티트리 바'는 피지 컨트롤 및 피부 진정에 탁월한 세안용 비누로 트러블을 완화함과 동시에 녹차와 멘톨 성분으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모공을 축소시켜 준다.

리더스코스메틱 상품기획팀은 "스트레스와 외부환경으로 인해 피부 트러블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피부과 전용 스킨케어 화장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리더스 AC-드레싱' 제품은 과잉 피지 분비와 피부 트러블로 고생하는 고객들에게 저자극이면서도 진정효과가 뛰어난 제품으로 리더스피부과에서 추천하는 트러블 스킨 케어로 신뢰도가 높아 벌써부터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 '리더스 AC-드레싱 티트리 3종' 세트는 리더스 명동, 이대 브랜드숍 매장 및 면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