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베뉴' 라움 아트센터가 오는 9월 7일(월)에 서울 역삼동 라움 아트센터 2층 그라스 가든에서 오케스트라 공연을 즐기면서 합리적인 소비를 통해 자연스럽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2015 라움, 나눔 체리티 콘서트&바자'를 개최한다.라움 아트센터는 2011년 개관 이래, 클래식 콘서트와 함께 하는 격조 있는 자선 행사를 지속적으로 기획·진행해왔으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주사랑공동체, 선플재단, 승일희망재단 등 자선단체에 기부금을 전달해왔다.
이번 '2015 라움, 나눔 체리티 콘서트&바자 나눔 바자회의 수익금은 광복 70주년을 맞은 의미 있는 해를 기념해 통일에 대한 사회적 분위기가 무르익는 시대상을 반영해 라움 역시 통일에 대한 염원을 담아 재단법인 '통일과 나눔'에 통일나눔 펀드로 기부하기로 했다.
이날 오후 2시부터 3시까지는 국내 최고의 실력파로 구성된 라움 체임버 오케스트라단과 성악팀이 서울 강남 한복판에 유럽의 성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라움 속 500여평 규모의 프라이빗 공간 '그라스 가든'에서 아름다운 선율의 오페라 및 팝페라를 통해 감동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오전 10시부터 4시까지 진행될 '2015 라움, 나눔 체리티 콘서트&바자'에는 방송인 현영, 미스코리아 이혜원, 이하정 아나운서, 개그맨 정성호, 스타일리스트 정보윤 등 유명 인사가 참석해 나눔에 동참한다. 아울러 천연비누 '크란츠', 이탈리아 디자이너슈즈 '빔보빔바', 이탈리아 의류 '로아시', 디자이너 셀렉샵 '시크릿'을 비롯한 20여개 브랜드가 참가해 의류, 스킨케어, 육아, 생활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동시에 나눔에 참여하는 값진 시간이 될 것이다.
입장 티켓은 1인1매에 1만원으로 전화예매(02-538-3366)로 신청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2015 라움, 나눔 체리티 콘서트&바자' 내용은 라움 아트센터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움 아트센터는 9월 3일까지 '라움 나눔 바자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raumwedding) 및 인스타그램(https://instagram.com/the_raum)의 바자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바자 입장 티켓(1인2매)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4일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
라움 아트센터 관계자는 "나눔과 문화적 향유를 선도하는 열린 공간으로서 많은 사람들과 또 한번의 값진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자 이번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아름다운 공연과 함께 소비를 통해 자연스럽게 나눔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이 참여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